Product

IPO_딥노이드

나재희 0 1,402 2021.08.05 17:37

 

안녕하세요!

 

오늘은 컴퓨터시스템 통합 자문 및 구축 서비스 기업인 딥노이드의 공모안내 및 리포트를 공유합니다.

 

KB증권: 2021.08.05 - 06

 

공모가: 42,000원

공모금액: 126억원

상장 후 시가총액(E): 1,802억원

환불일: 2021.08.10

상장일(E): 2021.08.12

 

 

딥노이드.png

                                                                  (source. 딥노이드) 

 

딥노이드는 2008년 설립된 컴퓨터시스템 통합 자문 및 구축 서비스 기업으로, 의료영상 AI 플랫폼 개발/제공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딥노이드는 다양한 질환에 대한 각종 의료 데이터를 인공지능으로 분석하여 질환 분류, 병변 영역 검출, 예후 예측 등 의료인의 의료행위를 보조하는 

의료인공지능 솔루션 DEEP: AI와 DEEP: PHI, DEEP: STORE, DEEP: PACS 등을 제공하여 매출을 일으킵니다.

 

 DEEP: AI는 당사가 병원으로부터 데이터를 구매하여 내부에서 개발한 AI 솔루션을 제공하게 됩니다. 

DEEP: PHI는 인공지능 개발툴로, 의료 데이터를 보유한 의료인이 직접 인공지능 모델을 직접 개발하는 툴입니다.

AI와 PHI에서 만들어진 솔루션은 스토어에 공유하여 딥노이드와 의료진 모두 매출 창출이 가능하여 다양한 상품과 편리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딥노이드의 서비스가 서로 쉽게 연동되어 의료현장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은 향후 고객유치에 큰 매력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당사 솔루션 사용자는 현재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며, 향후 미국, 태국, 베트남을 포함한 다양한 해외 기업과의 비즈니스를 통한 딥노이드의 성장이 기대됩니다. 

또한 의료분야와 비의료분야에서도 지속적인 인공지능 솔루션 개발로 사업영역을 확대할 계획이 있습니다.

 

 당사의 기술, 성장성, 해당 산업의 성장기대는 현재 매우 긍정적입니다 (CAGR 2018-2022 45.5%)

그럼에도 불구하고 관련 지원, 규제 정책의 변화 등의 요인은 당사의 향후 매출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딥노이드는 플랫폼 기반의 의료영상 AI 솔루션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 기업으로, 

의료진의 AI 솔루션 개발 참여, 다양한 솔루션 공유, 수익 창출 등으로 이어지는 효율적인 연동 방법이 장점이며 기업의 확대 가능성 또한 매력적.

공모청약에 적합하다는 의견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상단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조사 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당사 리서치부서 및 투자정보파트가 신뢰할 만한 자료 및 정보로부터 얻어진 것이나, 당사는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어떠한 경우에도 본 자료는 고객의 주식투자의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에 대한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자문내용 문의 ]

나재희
010-2569-9558
ciaonaj@koreawm.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