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IPO_아스플로

나재희 0 1,341 2021.09.24 15:55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도체 고청정 공정가스 부품 국산화를 최초로 성공한 반도체 배관부품 제조업체 아스플로의 공모안내 및 리포트를 공유합니다.

 

미래에셋증권: 2021.09.27-28

 

공모가: 25,000원

공모금액: 158억원

상장 후 시가총액(E): 1,111억원

환불일: 2021.09.30

상장일(E): 2021.10.07

 

 

asflow.jpg

                                                                                                                                               (source. 아스플로)

 

 

 

 아스플로는 2001년 설립된 반도체 배관부품 제조업체입니다.

당사는 반도체 공정가스 공급에 사용되는 고청정 배관 튜브, 파이프, 밸브, 레귤레이터 등의 제품을 개발, 제조하며 그로부터 매출을 일으킵니다.

 

아스플로는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등의 기업에 공급자 등록이 되어있으며, 반도체 배관부품 제조는 공급자 품질인증이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시장진입 장벽이 높아 현재 과점시장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당사는 경쟁력 향상과 더 효율적인 제품 제공을 위해 다양한 밸브류의 국산화와 신규시장 확대에 힘 쓰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이번 공모자금으로 투자를 실행하게 될 반도체 공정과 반도체 장비에 사용되는 부품을 조립한 반완제품 형태의 모듈로 고객에게 공금하는 부품모듈 사업이 계획 중에 있습니다. 

 

 계속되어지는 인공지능의 발단, 자율주행 자동차의 등장 등, 다양한 니즈로 지속적인 반도체 수요 증가가 예상되며, 아스플로 역시 산업의 성장과 함께 안정적인 성장이 예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각국의 정부정책 변화, 국내외 대기업의 전방산업 투자 지연 등의 변수는 당사의 수익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아스플로는 고청정 반도체 가스공급 부품의 국산화를 처음 성공한 국내 대표 반도체 배관부품 제조 기업으로, 

해당 산업과 기업의 안정적 성장과 계속되는 연구개발을 통한 높은 품질의 제품 제공으로 인한 기업의 가치 상승 기대가 매력적으로 공모청약에 적합하다는 의견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상단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조사 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당사 리서치부서 및 투자정보파트가 신뢰할 만한 자료 및 정보로부터 얻어진 것이나, 당사는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어떠한 경우에도 본 자료는 고객의 주식투자의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에 대한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자문내용 문의 ]

나재희
010-2569-9558
ciaonaj@koreawm.com

Comments